-
2024.02.19(데이터타입)게임 개발 학원/C++ 2024. 2. 19. 23:52반응형
실수형은 unsigned가 왜 없을까 ? 의문이 들어 검색을 했봤는데 좀 더 정밀하게 계산하기 위해 사용하지 않는 것 같다라는 추측성 ? 내용이 있었다 2024.02.20 추가
데이터 타입을 나누는 이유 : 최적화
CPU가 가장 연산하기 편한건 4BYTE
DOUBLE이 FLOAT보다 정밀도가 더 높음 (FLOAT 소숫점 : 7자리 , FLOAT 소숫점 : 16자리)char는 엄밀히 따지자면 정수형 (아스키코드)
내일의 스터디 : 부동소숫점에 대해 공부하기
반응형'게임 개발 학원 >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24.02.22(while문 , for문 - 별찍기) (0) 2024.02.22 2024.02.21(if문, switch문) (0) 2024.02.22 2024.02.20 정리(표기법 , 연산자) (0) 2024.02.21 2024.02.20(메모리 구조) (0) 2024.02.20 2024.02.19(지역 , 전역, 정적 변수) (3) 2024.02.20